뮌헨유압 승강식 승강 플랫폼소재산업의 질 높은 발전에 관한 다큐멘터리

  • 출시 시간:2024-04-17 12:27:39
  • 핵심어:

  • 페이지 뷰:337
  • 빠른 설명:

    뮌헨,비품 예비부품은 완전무결하고 모델이 같으며 밸브, 밀봉부품 등 물품은 건조하고 먼지가 없는 포장물에 넣어야 한다.유압 승강기 점검 수리는 플랫폼 내부에 진입하여 작업해야 할 때, 승강기가 올라간 후, 승강기 작업 테

기사 내용

비품 예비부품은 완전무결하고 모델이 같으며 밸브, 밀봉부품 등 물품은 건조하고 먼지가 없는 포장물에 넣어야 한다.유압 승강기 점검 수리는 플랫폼 내부에 진입하여 작업해야 할 때, 승강기가 올라간 후, 승강기 작업 테이블은 반드시 운행 또는 기타 설비로 고정하거나 견고하게 지탱한 후에야 생플랫폼 내부에 진입하여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유압알루미늄합금 승강기의 점검수리가 시작되기 전에 반드시 사용하는 공구를 점검해야 하며, 점검수리가 끝난 후에는 공구를 분류하여 잘 정리해야 하며 점검수리에 사용하는 공구가 설비 내부 특히 배전함 안에 남아 있는 것을 방지해야 한다.승강기 유압 시스템을 점검 수리할 때, 반드시 점검 수리 현장을 먼지 없이 청결하게 유지해야 한다.승강기는 나사를 단단히 고정시킬 때 반드시 정확한 것을 누르고 먼저 대각해야 한다.나사를 단단히 조일 때, 점검 후 수리한 설비와 수리 현장을 점검한 후에야 송전 시험을 할 수 있다.승강기 점검수리가 완료되면 반드시 설비 점검수리 기록을 작성해야 하며, 점검수리 기록에는 설비 점검수리 날짜, 점검수리에 참가한 직원, 점검수리 항목, 부품 교체 브랜드, 모델과 규격, 점검수리 완료 후 설비에 여전히 문제가 존재하는지 등이 포함되어야 한다.

승강기는 어떻게 정비해야 합니까?우리는 승강기를 사용했는데 한동안 사용하면 사용하기 어려운데, 너는 원인을 아니?이는 승강기를 한동안 사용한후 정비를 진행해야 하기때문이다. 다음은 승강기를 정비하는 과정을 살펴보자. () 매달 승강대를 정비할 때 인원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하려면 반드시 승강대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뮌헨그리고 정기적인 실험을 하는 것이 좋다. 마음속에 속셈이 있어야 악행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승강기는 어떻게 정비해야 합니까?우리는 승강기를 사용했는데 한동안 사용하면 사용하기 어려운데, 너는 원인을 아니?이는 승강기를 한동안 사용한후 정비를 진행해야 하기때문이다. 다음은 승강기를 정비하는 과정을 살펴보자. () 매달 승강대를 정비할 때 인원이 승강대 내부에 들어가 작업하려면 반드시 승강대를 매달아 승강대가 갑자기 하강하여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세 인 트 니 콜 라 스유압 시스템은 응급 하강 기능을 설치하여 정전 및 의외의 상황을 방지하고 응급 조작이 간단하다.

스스로 고공 작업 플랫폼을 걷는 특징은 적응성이 강하여 열악한 환경 및 일반 폭발 방지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다.

설비에는 누전 보호 스위치, 긴급 정지 스위치, 극한 전기 위치 제한 스위치 등이 장착되어 있으며, 버튼 박스는 모두 방수 설계되어 있다.


뮌헨유압 승강식 승강 플랫폼소재산업의 질 높은 발전에 관한 다큐멘터리



마스트기둥승강대: 전체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형재를 사용하여 정제한 결과 형재의 강도가 높고 마스트기둥식구조를 채용하여 안정성이 아주 좋으며 운행이 령활하고 적재중량이 크며 플랫폼면적이 넓고 추진이 편리하다.그것의 외관은 아주 작은 공간에서 높은 상승 능력을 발휘할 수 있다.승강대의 편향과 극소를 만들다.이 승강기는 공장, 호텔, 빌딩, 백화점, 역, 공항, 조명전기, 고가도관 등 설치유지보수, 고공청소 등 인 작업의 승강대로 사용할 수 있다.

후에 승강플랫폼의 작업압력이 정상적이지 않을 때 다음과 같은 몇가지 방면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액압유가 장기간 사용되였는지, 교체한 적이 없습니다.내마모성 유압유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내마모성이 떨어지고 작업 압력 부족을 초래할 수 있으므로 새로운 유압유로 교체하십시오.

승강기 조작 주의사항은 이동식 승강대를 사용하여 고압 전원 위험 지역에서 승강 사다리 모험 작업을 하는 것을 엄금한다.

환영 하 다승강기는 전체적으로 고강도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여 정제한 것으로 형재의 강도가 높기 때문에 조형이 아름답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구조가 치밀하며 이동이 편리하고 승강 플랫폼이 평온하며 적용 장소: 공장, 호텔, 빌딩, 백화점, 역, 공항 경기장 등이다.

이동식 승강기 조작 현장에서 놀거나 떠들거나 높은 곳에서 모든 물체를 함부로 던지는 것을 엄금한다.

많은 고객들은 승강기를 사온 후 사용한 후 창고에 넣었고, 칸막이 시간을 다시 사용할 때 각양각색의 비정상적인 상황이 발생했기 때문에 만약 오랫동안 사용할 준비를 하지 않았다면 우리는 반드시 장시간 보존하는 보양을 잘 할 것이라고 반영했기 때문이다.


뮌헨유압 승강식 승강 플랫폼소재산업의 질 높은 발전에 관한 다큐멘터리



승강기의 회전 부품에 주의해야 한다.발동기가 작동할 때.손, 공구는 회전하는 팬 벨트와 팬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시운전할 때 반드시 넓은 장소에 있어야 하며 반드시 알루미니움합금승강기가 안전하게 주차하고 방향을 바꾸는데 효과적임을 보장해야 한다.

고객 이 제일이다.차고의 문을 열거나 배풍 장치를 열어야 한다.언제든지 배기 차고를야외 작업에도.작동 중인 엔진 배기관 근처에 오래 머물지도 마라.

전기 부분: 동력, 신호, 안전 및 조명을 포함한 장치로 구성됩니다.

숙련된 운영 체제.율의 기계 및 액압 전동 승강 체계와 그 큰 톤수의 적재 중량의 새로운 외관은 이미 “오래오래 & rdquo;브랜드 승강기 기능 선점,뮌헨실외 유압 승강 플랫폼, 에너지 절약 및 배출 감소, 정품 제조, 물건 다 사용 독특한 우세 지점, 기능 안정, 걷기 및 승강 순조,뮌헨강소성 유압 승강대, 방향 활락, 조종 간략하고 편리하며, 당신에게 공장 구역 내 및 실내 고공 작업과 고층 운송에 응당한 편리를 가져다 주고, 당신의 진귀한 시간을 감소시키며, 당신의 작업 효율을 높이는 것은 현대 회사가 안전하게 생산하는 이상적인 고공 작업 설비입니다.

뮌헨낮은 소음으로 작업자가 조용한 작업 환경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대모퉁이 방향 전환 시스템이 제공하는 조작 기능.회전식 배터리 케이스와 동력 모듈은 부품에 접근할 수 있다.

승강기는 조형이 아름답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승강이 균형적이며 안전하고 믿음직하다는 등 장점이 공장, 호텔, 식당, 역, 공항영화관, 전시관 등 장소에 널리 사용되며 정비기구의 페인트장식과 조명기구교환, 전기기구의 청결정비 등 용도의 좋은 안전동반자이다.고강도 양질의 전용 알루미늄 형재를 사용하여 조형미가 아름답고 부피가 작으며 무게가 가볍고 승강이 균형적이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등의 장점을 가지고 있다.

승강기 소개: 승강기는 물건을 어느 한 높이에서 다른 한 높이로 올리는 고정식 운송 설비이다.높이 솟은 물체의 무게와 부피가 크기 때문에 안전하고 평온하다.건축물의 층고간에 화물을 운송할 수 있는 전용 유압 승강대 제품으로서 주요 기능은 각종 작업 층간의 화물을 상하로 운반하는 것이다.현재 시장에서 승강기는 대부분 입체 차고와 차고 층고간 자동차 리프트 등에 사용된다.


뮌헨기타 제품 정보
  • 금주유압 승강대 플랫폼광택의 위험은 무엇입니까

    금주유압 승강대 플랫폼광택의 위험은 무엇입니까

  • 부머헤이븐등차교 생산품질 관리

    부머헤이븐등차교 생산품질 관리

  • 마 이 저 크 위 슈 드이동 유압식 등차교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

    마 이 저 크 위 슈 드이동 유압식 등차교트렌드는 바꾸기 어렵다

  • 흥안맹이동식 승강 플랫폼경제 운영 조정 작업

    흥안맹이동식 승강 플랫폼경제 운영 조정 작업

  • 벨 레 아 샤 론공사 현장용 승강기올바른 사용법을 선택해주세요

    벨 레 아 샤 론공사 현장용 승강기올바른 사용법을 선택해주세요

  • 유화소형 엘리베이터 전기 사용량일일 점검에서 해야 할 숙제

    유화소형 엘리베이터 전기 사용량일일 점검에서 해야 할 숙제

  • 삼 하 시레일 리프트여러 가지 부식 방지 방법이 있습니다.

    삼 하 시레일 리프트여러 가지 부식 방지 방법이 있습니다.

  • 높이 오르다.소형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의 가치와 의미

    높이 오르다.소형 전동 유압 승강 플랫폼의 가치와 의미

  • 신속한:알림: 뮌헨유압 승강식 승강 플랫폼소재산업의 질 높은 발전에 관한 다큐멘터리 정보는 당사의 뮌헨유압 승강식 승강 플랫폼소재산업의 질 높은 발전에 관한 다큐멘터리, 뮌헨유압 승강식 승강 플랫폼소재산업의 질 높은 발전에 관한 다큐멘터리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뮌헨유압 승강식 승강 플랫폼소재산업의 질 높은 발전에 관한 다큐멘터리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뮌헨유압 승강식 승강 플랫폼소재산업의 질 높은 발전에 관한 다큐멘터리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뮌헨유압 승강식 승강 플랫폼소재산업의 질 높은 발전에 관한 다큐멘터리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